- 자동추출 배당통계 안내
- 베트맨 배당이 나온 경기는 경기시작 약 24시간 전부터 배당통계가 생성됩니다.
- 야구처럼 매일 아침 8시에 베트맨 배당이 나오는 경우, 배당이 나온 후 1시간 이내로 배당통계가 생성됩니다.
- 베트맨 배당이 변경된 경기는 10~30분 이내로 새롭게 배당통계가 갱신됩니다.
- AI픽 알고리즘 안내
1. 제공시간 안내

- 아침 9시 ~ 밤 10시 경기 : 경기시작 20~30분전 AI픽 제공 / 2시간전 AI알고리즘 통계 제공 (축구 통계는 경기시작 6시간 전부터 제공)
- 밤 10시 ~ 아침 9시 경기 : 밤 9~12시 AI픽 제공 / 밤 8시 AI알고리즘 통계 제공

2. AI픽 관련 유의사항

- AI픽이 제공되지 않는 날도 있을 것입니다. AI픽은 당일 경기 중 알고리즘에 의해 통계상 확률적으로 높은 경기만 추출되는 것으로 제공되는 픽 개수가 많은 날도 있지만 없는 날도 있을 것입니다. 단순히 많은 경기를 제공하고자 확률이 낮은 경기를 제공할 수는 없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 AI픽이 100%의 적중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AI픽을 추출하는 알고리즘은 백테스팅을 통해 그 유효성을 검증했으나 스포츠라는 특성상 100%의 적중을 보장하는 것은 아니니 맹신하시는 것보다는 하나의 참고자료로 활용하시길 바라며 장기적인 관점에서 접근하시길 권유드립니다.

- 백테스팅 결과 종목마다 유의미한 차이가 존재합니다. AI픽은 기본적으로 전종목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백테스팅 결과 종목의 특성상 적중률에 있어 약간의 차이를 보이는데, 주요종목을 적중률 순으로 나열하면 축구>농구>야구 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야구종목의 변수가 가장 많기 때문이니 참고바랍니다.
- AI픽 알고리즘 활용 방법 (축구)
1. 축구에서 알고리즘 통계가 좋은경기

- 위 사진처럼 패 > 무 > 승 혹은 승 > 무 > 패 가 순서대로 증가하는 경향성이 있는 경기가 좋은 경기입니다. 더 많은 쪽으로 픽이 추출됩니다.

- 축구같은 경우 범위가 넓은 알고리즘 25번까지 있는 이유는, 그만큼 발생할 수 있는 과거의 이변의 경우의수를 전부 파악하고자 함입니다.

2. 축구에서 조심해야할 경기

- 승/패로 알고리즘 통계가 나눠져 있는 경향성이 없는 경기는 승/무/패가 모두 가능한 경기로 패스해야하는 경기입니다.

- 또한 예를 들어 정배당 홈승을 가실때 몇몇 알고리즘에서 홈승의 개수보다 무승부가 많은경우, 무승부의 개수보다 원정승이 많은 경우도 리스크가 존재하는 경기입니다.

3. 축구 저배당 알고리즘 통계

- 축구 저배당에서 AI픽이 나올 수 있는 알고리즘 통계가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스포노트는 축구 극저배당은 추천해도 큰 의미는 없다고 판단하여 자동으로 제외하고 있습니다. 저배당 축구의 경우에는 직접 AI알고리즘 통계를 보시고, 좋은 통계일 경우에 단통 승으로 가시면 좋은 결과가 있으실 것입니다.
- AI픽 알고리즘 활용 방법 (야구)
1. 야구에서 역배당 가능성이 높은 경기

- 야구는 일반 승/패 알고리즘에서 5번, 8번, 9번, 10번이 중요한 통계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역배당인데 해당 알고리즘이 역배당 팀에 우세할 경우 역배 발생가능성이 높습니다.

- 특히 스윕전일 경우 더 가능성이 높습니다.

2. 야구에서 정배당 가능성이 높은 경기

- 야구 승패 알고리즘 통계와 / 핸디캡 알고리즘 통계가 동시에 정배당 팀을 높은 확률로 가르키고 있다면 정배 확률이 높습니다. 단, 선발 투수나 팀의 상황, 방망이 흐름 및 배당 통계에 의한 역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야구는 반드시 기본적인 선발투수 분석 및 승리 타이밍, 배당 통계 분석도 함께 진행하시고 알고리즘 통계를 참고하시면 승률을 높이실 수 있습니다.

- 알고리즘 통계가 전반적으로 좋지 않은 정배팀은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 자동추출 배당통계 활용 방법
1. 배당통계 반대로는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배당통계대로 반드시 나오는 것은 아니지만, 그 상관관계가 꽤 유의미한 부분이 있어 배당통계 반대로는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스포노트에서 자동추출 배당통계를 만든 이유이기도 합니다. 좋은 배당통계는 들어올때가 상당히 많습니다.

2. 어떤 경기의 역배당의 배당 통계가 좋을 경우, 정배당은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역배당이 배당통계가 좋을 경우 역배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기의 경우 패스하시는게 좋습니다.

은둔고수 Profit:2637 / ROI:110.464%

야구아이콘 04/25 NBA Playoffs 1

FREE 2024-04-24
Profit:0 / ROI:0%

야구아이콘 뱀픽

FREE 2024-04-24
Profit:0 / ROI:0%

야구아이콘 뱀픽

FREE 2024-04-24
말브랑크 Profit:-1597 / ROI:87.4224%

야구아이콘 KBO

FREE 2024-04-24
말브랑크 Profit:-1597 / ROI:87.4224%

야구아이콘 KBO

FREE 2024-04-24